피터의 편지

흠스를 통해 경험하는 하나님의 은혜

작성자
Peter
작성일
2012-03-20 10:05
조회
581

흠스사역을 시작한지 벌써 6년여가 되었네요.

문화사역만 할 때는 몰랐는데 흠스사역을 하고 난 이후부터는 제가 부쩍 성장한 느낌이 듭니다.

아시다시피 N세대는 문화세대이며 감정세대잖아요? 문화와 감정은 서로 연관성이 있잖아요? 지금 교회학교나 가정에서 N세대 양육이 어려운 것은 서로가 다른 민족인데같은 민족이라고 착각하기 때문이잖아요? 흠스는 상한 감정을 다루면서 하나님께 나아가 하나님을 만나는 사역이기 때문에 N세대는 물론이고 N세대를 키우는 무모나 교사에게 무척 도움이 된다고 많은 이들이 간증합니다.

 

지금까지 한국교회에서 감정을 다루는 학교라는 걸 본 적이 있으세요?

그것도 사람이 끼어들지 않고 순전히 성령하나님이 인도하시는 학교를 본 적이 있으세요?

10주동안의 모든 것을 지원해드리는데 단지 3만원 정도의 헌금만 하면 되는, 직장을 쉬고 하와이나 시애틀로 가지 않아도 되는, 너무 어려워서 이해하기 힘들거나 재미 없어 하품마 나오는 것도 아닌, 그런 엑사이팅하고 성경적인 감정 다루기 학교를 본적이 있으세요?

감정을 다루기는커녕 감정을 무시하거나 숨기는 걸 미덕으로 여겨왔잖아요?

흠스는 상담이나 나눔이 아니라 직면을 통해 자신의 상한 감정을 다루어나감으로써 하나님을 더 깊이 경험하고 자신이 쌓은 벽돌을 무너뜨리는, 굉장히 액티브한 사역입니다. 지금까지 흠스를 통해 나타난 열매들은 정말 제자신도 믿기 어려울 정도로 풍성하고 다양합니다.

더구나 틴에이저들을 대상으로 한 틴즈흠스는 더더욱 역동적입니다.

그것을 이번 겨울에 열렸던 축복의 샤워 캠프에서 확실히 보았습니다.

이 편지를 읽으시는 분들은 올해 흠스나 틴즈흠스를 가정이나 교회로 가져가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너무 좋은 사역입니다. 지금까지 일어났던 모든 사역보다 훨씬 본질적이고 성격적입니다. 무엇보다 학교형 교회가 가지고 있었던 한계를 벗어나고 싶었던 분들에게는 놀라운 주님의 선물입니다. 학교형 교회는 지성을 깨우는 역할을 했지만 병원형 교회는 감정을 치유하는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학교형 교회는 가르치는 역할을 강조했지만 병원형 교회는 감싸고 돌보는 역할을 강조하게 될 것입니다.

학교형 교회는 교사를, 병원형 교회는 간호사를 양성하게 되어 서로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게 될 것입니다. N세대가 문화세대요 감정세대라는 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인데 문화리더십과 치유리더십을 함께 가진 교사와 부모 없이 어떻게 N세대 부흥의 꿈을 이루어간다는 것입니까? 

 

흠스에게 부어주신 기름은 직면만이 아ㄴ닙니다.

흠스는 말씀리더십과 문화리더십, 치유리더십의 조화와 균형 속에서 상처입은 치유자와 축복의 통로가 되는 삶을 살게 하는 놀라운 학교라는 것이 이미 증명이 되었습니다. 

말씀과 문화와 치유라니...

역기능 가정의 부모가 순기능 가정의 부모로 바뀌고 말씀리더십만이 아니라 문화리더십과 치유리더십을 갖춰가는 부모와 교사라니...

아마 흠스를 하고 나면 대번에 자녀로 하여금 틴즈흠스를 하도록 권유하게 될 것입니다.

앞으로는 프라이머리 흠스, 영흠스, 솔저흠스, 실버흠스 등을 열게 될 것입니다.

틴즈흠스와 함께 가는 것이 큐 밀리터리입니다. 이 외에도 좋은 것이 계속 준비되어 있습니다만,

저는, 무엇보다 먼저 당신이 흠스에 와 안전한 장소에서의 직면의 맛을 보시기를 권합니다. 흠스가 기본입니다. 흠스를 하고 나면 얼마나 멋진 부모, 풍성한 부모가 되는지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이 부분에 기도하고 계셨다면 얼른 신청하십시오. 제가 가서 도와드리겠습니다. 원하시면 2~3일간의 직면학교를 열수도 있고 축복의 샤워 세미나나 부모와 교사 부흥회, 헌신예배 등을 통해 오리엔테이션을 해드리겠습니다. 제가 해즈리는 미디어 중독에 대한 강의만 들으셔도 많은 것을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세사에 컴퓨터 중독자만 200만을 헤아리는 나라에서 교회가 이 부분에 대안을 주지 못하고 있다니요.

흠스는 중독에 대한 예방 뿐 아니라 가정의 회복과 N세대 부흥의 꿈을 이루게 해주는 하나님의 놀라운 선물이 될 것입니다. 

이 놀라운 선물을 어서 받으십시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