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와 가정이 건강해지도록 돕는 낮은울타리 현장 사역들을 소개합니다!
흠스(HMMS, Home Mission Ministry School by Encounter)는 직면을 통해 회복을 경험함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력으로 충만하게 되고 신의 성품으로 교체되어 거룩한 백성으로 세워져가는 학교이며 병원입니다. 지성소에 들어가 직면함으로 상처와 욕망이 해결되고 신의 성품으로 교체되어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력으로 가득함을 경험하는 회복사역의 현장입니다.
틴즈흠스는 ‘TEENZ Home Mission Ministry School by Encounter’의 약자로 N세대에게 문화리더십과 간호리더십을 길러줄 뿐 아니라, 정체성을 잃어가는 N세대, 유혹에 빠지기 쉬운 N세대들이 직면을 통해 하나님 앞에 바로 서게 도와주는 학교이며 병원입니다.
어린이도 직면할 수 있어요! 아이들의 상한 감정, 악한 감정, 더러운 감정을 지성소로 들어가 하나님 앞에서 직면하고 다루도록 돕는 사역입니다. 직면을 경험한 아이는 부모와의 관계를 극적으로 변화시켜 줍니다.
재밌다. 복음을 깨닫는다. 시대정신을 분별한다. 아이들의 변화에 엄마가 깜짝 놀란다.
미취학 어린이들에게 예수님의 5가지 능력을 알게 합니다.
거룩한 하나님의 백성으로 예배하기 위해 성막의 내용을 자세히 알게 합니다.
문화, 회복, 창조, 판타지 교육을 통해 하나님을 경외하고 친구를 사랑하고, 자연을 회복시키는 다음세대가 되도록 돕는다.
문화, 회복, 창조, 판타지 교육을 통해 하나님을 경외하고 친구를 사랑하고, 자연을 회복시키는 다음세대가 되도록 돕는다.
문화를 이용한 영상 강의. 적은 인원수에도 자체 캠프 가능. 캠프에 필요한 모든 자료(영상 강의, 워크북 등) 제공.
TESTIMONIALS
낮은울타리 사역은 이 시대에 꼭 필요한 사역입니다.
지구촌교회
인터넷 중독에 노출되는 N세대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상황 속에 서 흠스와 틴즈흠스에서의 직면은 최선의 예방책이 될 뿐 아니라 중독 에 빠진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리더십까지 배양할 수 있게 합니다.
볼티모어 벧엘교회
저는 서울대 법대를 졸업했지만 마음의 공허감을 이길 수가 없었습니 다. 그때 흠스에서 직면을 통해 저의 내면의 문제가 온전히 해결 되는 것을 경험했습니다.
시냇가 푸른나무교회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전화나 카톡으로 문의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