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_row][vc_column][vc_video link=”https://vimeo.com/230091067″ align=”center”][/vc_column][/vc_row][vc_row][vc_column width=”1/4″][/vc_column][vc_column width=”1/2″][vc_column_text]

 

흠스란?

※진정한 가정 사역, 부모 회복학교 흠스

직면을 통해 회복을 경험함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력으로 충만하게 되고 신의 성품으로 교체되어 거룩한 백성으로 세워져가는 학교이며 병원입니다. 지성소에 들어가 직면함으로 상처와 욕망이 해결되고 신의 성품으로 교체되어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력으로 가득함을 경험하는 회복사역의 현장입니다.

 

직면이란?

생수의 하나님 앞에 가 서는 것. 즉 대면을 말합니다. 지성소 예배를 통하여 임재의 장소, 지성소에 들어가 나의 문제를 다루는 과정인데 성령과 교통하는 것입니다. 일대일로 하나님과 대면하며 나의 상처와 아픔과 부정적인 성품을 모두 토설하듯 기도하는 것이 바로 직면입니다.

 

지성소 예배란?

직면을 하려면 안정한 장소에 들어가야 하는데, 이 세상에서 안전한 장소는 주님의 임재가 경험되는 지성소밖에 없습니다. 많은 사람이 직면과 상담, 혹은 직면과 나눔을 혼동합니다. 직면이란 사람과 상담을 하거나 나눔을 하는 것이 아니라 찬양과 말씀과 기도로 주님을 높이며 임재 가운데 지성소로 한 발자국씩 나아가는 예배를 통해 성령의 역동성을 경험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흠스의 예배, 지성소 예배입니다.

 

흠스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8주 동안 한 주에 한 번 모여 훈련하는 하나님을 만나는 학교이며 병원입니다. 한 번 모일때 전체모임 1시간 30분, 직면그룹모임 1시간 30분, 총 3시간동안 진행됩니다.

 

커리큘럼

제1강  자녀를 살리는 부모 회복학교, 흠스에 오신 것을 축하합니다.

제2강  회복의 은혜를 풍성하게 부어주시는 하나님

제3강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

제4강  라비앵 로즈-장밋빛 인생. 그러나 당신은 부재중

제5강  다림줄1-회복에 대한 하나님의 약속, 하나님의 다림줄

제6강  다림줄2-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다림줄과 정체성

제7강  중독-밑이 터진 웅덩이를 파는 사람들

제8강  수료식-흠스, 그 축복의 샤워가 내리던 곳에서의 만남

 

전체 모임 진행

① 지성소 예배 (모세의 성막 예배)

② 전신갑주 선포기도 (에베소서 6:11-17)

③ 광고

④ 자녀와 가족을 위한 중보기도

⑤ 핵심 강의

⑥ 흠스허깅

* 강의를 마친 후 4~8명 정도 흠스허깅을 하고 그룹모임 장소로 이동합니다.

 

직면그룹 모임 진행

➊ 직면그룹 방에 들어감 (전화 끄고 마음을 정리)

➋ 임재를 사모하며 지성소 예배 드림

➌ 직면그룹에서 지켜야할 10가지 원칙읽기

➍ 오늘의 직면을 위해 함께 기도

➎ 직면자 앞으로 나가기

➏ 직면 시작 (나머지 그룹원들은 찬양과 중보기도로 성벽을 쌓아 영적전쟁을 돕습니다.)

➐ 한 사람씩 직면 끝날 때마다 직면 세레머니

➑ 모두의 직면이 끝나면 찬양과 기도로 마침

 

흠스 HMMS를 이루는 주요 활동 및 언어

 

흠스 리더모임

흠스는 체계적으로 조직이 짜여져 있는데 각 학교를 대표하는 SD와 조원들을 관리하고 그들을 위해 중보하는 EL 그리고 SD를 도와 옆에서 섬기는 ASD의 3가지 역할로 그 분야가 나뉘어집니다. 이들은 매주 흠스가 열리기 전 미리 기도회와 직면을 통해 학교를 준비하게 됩니다.

School Director_학교 진행자

Associate School Directo_학교진행 도움리더

Encounter Group Leader_직면그룹 리더

Associate Leader_직면그룹 도움리더

Ministry Speaker_강사.홍보요원

Coordinator & Staff _코디네이터 및 스태프

 

흠스 허깅

매 주마다 흠스가 끝날 때 전체 학생들과 흠스 허깅을 하게 됩니다. 왼팔은 들고 오른팔은 내리고 서로의 심장이 맞닿게 하여 꽉 껴안은 상태에서 10초 동안 상대방의 회복을 위해 기도한 후에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라고 속삭여 주며 세레머니를 합니다.

 

전리품 나무 만들기

전리품 나무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상하면 됩니다. 수료식때 이번 흠스에서 영적전쟁을 통해 하나님이 주신 전리품(대하 20:25)을 묵상한 후 예쁜 카드에 적어두었다가 앞에 나와 지체들 앞에서 선포하고 알리는 것입니다. 전리품을 선포한 후에는 전리품 나무에 걸어 장식합니다. 직면이 영적전쟁임을 아는 사람은 전리품의 의미에 대해서도 잘 알게 될 것입니다.

 

흠스 수료식

모든 흠스의 과정이 끝나는 수료식. 그동안 직면을 통하여 하나님과 대면하는 법을 알게 된 흠스의 모든 조원들을 축복하고 격려하며 수료증을 수여합니다. 또한 사랑의 언어 5가지를 이용하여 왕관을 만들어 서로 씌어주며 그 언어로 서로 축복해 줍니다.

[/vc_column_text][/vc_column][vc_column width=”1/4″][/vc_column][/vc_r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