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복 캠프

회복 캠프 (축복의 샤워)

와서 축복의 샤워를 맞으렴!

중독으로부터의 해방! 정체성과 안정감이 바로잡힌 건강한 N세대

 

이 땅의 미래인 청소년들이 흔들리고 있습니다. 그들의 정체성과 안정감이 흔들리고 있으며, 알콜, 음란물, 게임, 인터넷중독에 빠져 아파하는 청소년들이 늘어갑니다. 그렇게 내면의 상처와 욕망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해 대체물의 유혹으로부터 시달리는 이 땅의 청소년들이 이제 하나님 앞에 나가 ‘직면’을 ‘프랙티스’함으로써 상처와 아픔을 하나님께 치유받고 정체성과 안정감을 회복하는 것입니다.

 

축복의 샤워 캠프는 10주간 진행되는 틴즈흠스 학교를 캠프로 경험하는 것으로 역기능가정과 핵심감정, 중독, Activity, 다림줄, 직면, 십자가와 보혈에 이르기까지 계단식으로 발전해가면서 자기 내면으로부터 십자가를 지나 치유와 회복을 경험케 함은 물론 시대적으로 꼭 필요한 문화리더십까지 배양케 함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직면을 통한 기경. 기경된 마음 밭에 내리는 축복의 샤워가 자극적인 문화와 역기능 가정, 역기능 사회로부터 받는 상처로 인해 정체성과 안정감을 잃어가는 N세대를 회복케 할 것을 믿고 나아가는 캠프입니다.

 

이 땅의 N세대 중독 문제가 심각합니다. 특히 컴퓨터 게임이나 알코올 도박 음란물 마약이나 약물중독이 급격히 늘어가고 자살자도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이 축복의 샤워 캠프를 통해 N세대 청소년들이 건강한 정체성과 안정감을 갖고 더 나아가 이 축복을 건강하지 않은 N세대들에게 흘려보내는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축복의 샤워 캠프 후 각 교회에서 틴즈흠스 학교를 개설하여 진행한다면 더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회복의 의미
중독의 이해
상처 탈출